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펭수 굿즈 몇가지...(스파오, 붕어싸만코 거울) 확인
    카테고리 없음 2020. 2. 18. 02:36

    물들었을 때의 노상을 펜스 요새 고공유행진 속에서 상품을 계속 발매하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 최근에 제가 온 것을 몇 가지 소개하겠습니다. www.


    >


    1단 후나사망코시리ー즈!분 오사망코과 펜스 콜라 기념으로 18개를 주문하자 펜스 거울을 증정하는 행사를 했습니다.​


    >


    이렇게 두 개가 오네요.


    >


    뒷면이 거울처리 되어 있습니다. 가방에 넣어서 가지고 다니면서 활용할 수 있어요. 포장에는 자잘한 글씨도 써 있으니까


    >


    이게 그 핫다는 펜스 다음이에요.쿠손.29,900원으로 본인 싸진 없는 가격인데 저 정체 불명의 펜스 눈이 튀는 제품입니다... w쿠션 겸 인형 같으니까 유행가가 좋대.​


    >


    내부에는 이렇게 담요가 들어있습니다.분홍색이고 또렷또렷한 펜스 귀엽네요.


    >


    채프는 스파오 옷 시리즈 1​


    >


    옷 시리즈 2​


    >


    개인적으로 마음에 드는 것은 이 녀석 피겨 같은 느낌의 펜스가 그려져 있어서 마음에 드네요.이거 커플티 입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스파오펜스옷. 뭔가 대단한 기운이 나네요. 저도 우한 폐렴이 좀 가라앉아서 지역 구경하러 스파오 스스로 다녀오려고요. 고마워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