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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넷플릭스영화추천, 정의와 정말을 찾아가는 증인 대박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2. 17. 12: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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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정이 넘쳐 알 수 없는 세상 속는 세상 내가 살기 위해 남을 죽이고 속이는 세상 속에서 그래도 정의와 거짓 없이 살고 있다. 거짓 없이 감출 수는 있겠지만 누군가 나쁘지는 않은 아를 보고 있겠지, 나쁘지는 않다는 이야기를 듣고 있다고는 상상할 수 없을 것이다.죄 짓고 살 수 없는 세상을 꿈꾸는 이현 감독의 증인. 장애인과 장애인에 대한 차별을 지적하는 영화였다 사실 우리 사회의 현실을 보게 되면 어떤 문제가 생겨도 주위에 누군가가 지켜보게 돼 있다.​


    최신은 그것이 인간이 아니라도 무엇인가 우리를 지켜보고 있는 것이었다. 그래도 발생하는 범죄 현장을 보면 정말 이 사회가 어디로 가고 있는지 견해만 봐도 아득하다. 사람들이 보편적으로 하 쟈싱의 문재에서 제3자에서 증거를 제공하기를 꺼리는 것이 한국의 현실이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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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그 이유는 또 다른 영향이다. 도와준 사람에게 오히려 마이너스가 될 때가 많다. 또 그런 귀추가 일어날까 봐 겁이 나는 경우가 대부분. 점점 삭막한 세상이 되어 가고 있다. 그 불편한 거짓 없이 이어졌다. 메가폰은 '연어 린이 소설'을 시작으로 2015년작'형의 소견'과 '손님'으로 알려진 이한 감독이 맡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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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처음에는 무엇을 알리려는가 하는 눈치였다. 이한 감독의 또 다른 작품 중 하나가 문득 기억을 스친다. '왕득이'. 다문화 소가족 자녀를 소재로 한 이한 감독의 필모그래피를 보면 사람과 사람간의 인간미를 많이 묘사하기도 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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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증인"도 장애를 하과인의 비교 대상이며, 결미는 동등한 인격체로 비춘다. 여주인공입니다.지우가내용하는대사를생각한다. 당신은 좋은 사람입니까 아저씨도 과인을 이용하십니까라는 대사는 극 중에서 가장 큰 울림을 준 대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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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현대인의 모습을 잘 보여 주는 대사라서 그런지 임잠도 심금을 울리는 대사라고 소견할 수 있다. 현대에서 멀찌감치 보는 것 없이 TV마다 흔히 볼 수 있는 인간관계를 보면 사회 직장 학교 동기와 선후배 관계, 그래서 친척 가족 사이에서도 악용을 하는 상황이 자주 발생한다.​​


    실력자 변호사와 권력자 변호사의 모습, 그래서 두 가지 면을 보여주는 여주인공을 내세워 이 이야기를 만들어 간다. 민주사회를 위한 변호사로 활동하던 주인공 양승호는 개인의 소가족사 문제로 인해 민변 활동을 접고 대형 로펌 리앤유로 자리를 옮기게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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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그래도 변호사다. 똑똑하고 실력도 좋고 그건 스토리로 모든걸 갖춘 대단한 사람 그러나 그 밖의 면을 보면 보편적인 평판과는 달랐다. 그도 그저 평범하게 노부를 부양해야 하는 선량한 아들이고, 아버지의 빚을 갚기 위해 정스토리 결국은 돈을 쫓아야 하는 소시민의 전형 하나.로펌 변호사인 양승호는 두뇌 실력은 있지만 돈, 권력, 힘이 없어 돈을 쫓아 점포를 차리는 평범한 변호사의 모습을 그린다. 역시 한 주인공입니다.지우에 대한 색다른 모습을 묘사하기도 했다. 그 냐가 아프다는 이유로 놀림을 받아 이용당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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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극중에서는 괜찮아의 집 건너편에서 살해 현장을 목격하게 된다. 그 사건을 시작으로 변호사 양승호를 만과인이 되면서 진행되는 이 말. 그녀는 맞은편 집에서 모자를 쓰고 있는 사람을 발견했다. 아마도, 단지 자살하려고 하는 사람같다.하지만 그 봉지를 쓴 사람 옆에는 오밀란이 그를 말리는 정세를 연출하고 있는 것 같다. 그리고 이다지우에게는 또 다른 소음이 들렸다. 그게 바로 진짜. 직접 보고 듣게 된 사건의 진실은 결국 밝혀질까, 아니면 영원히 드라과일까, 못하게 될 것인가.사건 현장에 있던 아주 머니는 그 집의 가족부였는데 사건오 거의 매일 사망자가 자살하려는 것을 막으려고 했다고 진술했어요. 그런 과인확증이 없기 때문에 우선구속된다. 이어 검사 측은 가족부가 살해해 자살로 둔갑하려 한다고 주장한다.그리고 변호사 양승호를 만과인이 된 가족부는 괜찮다, 억울하다고 호소해 주변 조사를 하게 된다. 우선 동네 사람들을 만과인 취급하는데, 가족부는 절대 살인을 하는 사람이 아니라는 것이다. 가족부의 겉치레가 과인타과인기의 전 단계였기 때문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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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문제의 진짜 부분은, 사실정스토리인지그사실알고있는사람은요. 그 자리를 목격한 사람뿐이었다 문제는 그 목격자가 과연 어떤 방향으로 효과적으로 증언을 할 수 있을지 지켜봐야 할 상황. 그러니까 자폐증이 된 거죠.지우를 만난다. 그녀는 먼 곳의 미세한 소음에 정스토리에 민감하게 반응하고 알아듣는 특별한 능력을 가지고 있다.그래서 당시 현장의 장면과 이야기를 속속들이 꿰고 있다. 그 장면에서 보여주는 것은 사람들의 특별한 능력을 보여주려 하기보다 어떤 상황에서도 비밀은 없다는 것을 강조하기 위해서가 아니었을까.​


    살인, 강도, 사기등의 범죄를 일으키는 그 당시에 주위에 아무도 없다고 스스로 인지하고, 일을 저지르는 것이었다 우발적인 범죄도 있었지만 모든 것이 실제로 증명되었다 그리고 자신의 첫 00%는 범죄는 절대 안 되게 비밀은 있을 수 없다.때마침 현장 근처를 찾는 사람이 있거나 이웃집, 전월세, 마을마다 죽 설치된 자동차 등의 블랙박스, 마을 폐쇄회로(CC)TV 등이 범죄가 일어나는 것을 지켜보고 있다. 작중에서는 그러한 현대 사회의 사건점을 잘 파악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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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현실사회에서는 정의보다는 돈을 좇는 지식인층의 위조와 비리가 판치는 세상이고, 승승장구하기 위해 정책을 만드는 것 같지만 실제로는 공평한 대우를 하지 않고 무시하는 경향이 더 문제가 되는 귀추다.간결한 대우를 원하는 경우도 있다. 각자의 입장에서 상대방의 입장에서 자주 고심해야 하는 귀추라고 소견합니다. 또 어떤 사고에 의해 정의를 찾으려는 자가 있는 반면 정의를 외면하고 불의를 내세워 나쁘지 않은 이득만 얻으려고 거짓없이 감추고 거짓으로 만들어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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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거짓이 사실인 것처럼 왜곡된 삶을 사는 사람도 있다. 이 때문에 피해를 보는 사람도 있고, 진실을 알고 있지만 근거를 내놓고 싶어도 나중에 과인타과인은 여파에 떨게 돼 제 역할을 못하는 경우도 많다. 저런 것이 우리 사회의 현실이라는 것이 정말 괴로울 뿐이다.


    우리가 살아가는 현실에서 많은 것이 왜곡되고 있는 가운데 이런 왜곡된 부분을 감독의 눈을 통해 우리가 다시 읽고 접하면서 다양한 감정을 느끼게 된다. 분노, 정화, 고마움 등을 느끼게 해주는 다양한 매체들이 있으며 sound에 최신 젊은이들도 현실 문화재에 대한 느낌을 되돌아보고 소견할 수 있게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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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바라건대 이런 시도가 계속되었으면 좋겠다. 극을 통해 닫혀 있는 국민의 소견과 감정을 풀어 정의가 실현되도록 하기 바란다. 정의를 요구해 가는 기존의 다양한 말투로, 그 중 "증인"을 재검토하고 싶어진다. 막힌 답답함을 대신 풀어주는 감정도 있고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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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그래서 줄곧 넷플릭스 영화 추천 사이트를 다시 찾았다. 오랫동안 소장하고 싶은 마음이 강했다. 즉각 파꽃산이었다. 여러가지 장점이 있었어. 단돈 몇백 원이면 대여가 아니라 소장으로서 명작을 소유할 수 있기 때문이다. 뿐만 아니라, 드라마, 아이니, 음악 등 방대한 양의 컨텐츠가 줄섰습니다. 넷플릭스(Netflix) 영화를 추천하는 작품도 마찬가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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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가끔 놓친 작품도 볼 수 있다. 가격도 썩지 않았다. 그뿐만 아니라 다운로드 속도도 손색없었고. 아예 결제를 유도하는 일도 없었다. 최근에도 다양한 노하우를 통해 포인트도 얻을 수 있다. 자세한 스토리는 최근 파하나산을 검색해 봐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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