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큐텐 재팬드럭에서 재펜 목감기약 노도누루 와~~
    카테고리 없음 2020. 1. 28. 22:51

    안녕하세요 촐랑촐랑하다.


    겨울이면 목에서 시작되는 감기로 거의 매일 고생하는 도도동이다. 편도가 남보다 커서 편도염에 걸리기 쉽기 때문이지만, 아무래도 편도염의 경우 염증이기 때문에 심하면 열이 날 수 있고 목구멍이기 때문에 침만 삼키면 아프고 매운 감기 중 하과입니다.그래서 목에 좋다는 감기약은 새로 출시하면 사서 사용해 보는 것입니다만, 별로 효과가 없었습니다. 그래서 일본약이 잘 듣는다는 얘기를 들어본 적이 있어서 이번에 큐텐을 구경하다가 구매하게 되었습니다.내가 구입한 곳은 재팬 드럭 이 곳이었는데 배송료 6,900원만 내면 보통 물품은 잘 한번 보내는 것 같았어요.


    >


    안전하고 빠른 Fedex로 배송이 되네요. 직구란 개미만 주로 써보면 낯선 광경이에요. 주문하고 하나도 안 걸렸어요.


    >


    내가 주문한 것은 인후염에 걸렸을 때 목에 직접 거는 노드눌 스프레이와 입안에 하얗게 패인 것처럼 생기는 구내염에 붙이는 대정퀵케어 패치임.(혹시 너덜을 너덜너덜이라고 하시는 분이 계시는데w) 히라가 본인을 공부하고 마신 분. 눈과누가비슷하긴하지만본인,마지막으로한번더돌면잔다)


    >


    >


    노도 널 스프레이는 효과가 좋으면 1째 딸도 사용할 수 있도록 미리 이야기 용도의 구입을 했지만 이거 꼭 던지지 않게 생겼습니다. 사지 이 스토리인가.. www.


    >


    요건 오른쪽 사진(극혐!!)처럼 하얗게 입안에 바르게 했을 때 붙이면 효과가 나타난다고 한다. 국내에 알보틸과 같은 효능이라는데 이건 아프지 않네요. 구입한지 한달이 넘는데 아직 써보진 못하겠어요.


    >


    그래서 위드원이라는 걸 덤으로 받았는데 변비약이래요 살면서 한번도 먹어본적이 없는 그 약.


    >


    노도누루스프레이는 실제로 사용해보니 효과가 좋았어요! 목이 너무 칼칼해서 지금 편도염의 시작인가 싶을 때가 얼마 전에 있었어요. 테스트로 하루에 세번 moning,점심,저녁으로 뿌려보았습니다. 그러면 다소 다음날 완벽하게 회복되더라고요.되게 어렸을 때 뒤집어서 바르던 빨간 약 맛이 자신감으로... 열 받아요. 빨간약은 직접먹지는 않았지만 그런느낌이야.. 아시겠죠? 그래서 이것을 사용할 때는 반드시 입안 깊숙이, 혀는 최대한 내리고 목을 조준해서 걸어야 합니다. 혀에 닿지 않으면 저 구릿내가 느껴지지 않거든요. :)


    일단은 허락입니다. 올 겨울에 이 녀석과 목감기를 심하게 앓지 않고 극복하는 게 목표네요.더 써보고 효과는 그때쯤 다시 논의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