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탤런트박선영 아과인운서 대박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1. 25. 04:33

    >


    '우리 나쁘지 않다'에는 대등한 연예인의 이름, 그래서 외모까지 비슷해 보이는 사람들이 많아서 가끔 시가 헷갈릴 때가 있어요. 개인적으로는 어린이 달러가 비슷해서 헷갈릴 때가 여러 번 있었어요.


    거의매일말씀드리는분들도아마한번은헤맨적이있을겁니다. 탤런트 박선영과 SBS 드라마 아_나쁘지 않은_서로 혼동하시는 분들이 많았어요. 탤런트 박선영 씨는 유명한 분은 두 분이다. 바로 '원조 섹시 미녀'라고 불렸던 분 한 분, 엊그제 복면가왕에게도 나쁘지 않았어요. 그리고 요즘도 가끔씩 시 드라마에서 볼 수 있는 탤런트 박선영 씨의 이들이다.


    >


    평소에는 역시 "아그인서"이지만 배우 못지 않은 미모로 유행과 관심을 가지신 분이 계십니다. 이 분은 2007년 SBS 15기 공채 아그와잉 운서입니다. 퇴근하고 그랬어요. 최근에는 한밤중에 녹화하고 있었다고 들었어요. 이제는 가수, 어린이돌, 배우뿐만 아니라 이렇게 셀럽이 과, 심지어 앵커까지 관심을 받고 팬층도 두꺼워지는 시대가 된 것 같아요.


    * 시청하고 작성한 실제 후기입니다. 를 명시합니다. *사진 캡쳐는 시청 캡쳐입니다를 명시합니다.#탤런트 박선영


    댓글

Designed by Tistory.